축구기사/아시아축구

JFA 타시마 코조 회장 "모리야스 감독에 대한 신뢰, 전혀 흔들리지 않는다. 모리야스는 No.1 감독."

뚜따전 2021. 9. 30. 18:37
728x90

타시마 코조 일본축구협회 회장이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았다고 밝혔다.

일본축구협회 타시마 코조 회장(63)은 30일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최근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모리야스 하지메(53) 감독에 대해 "모리야스 감독에 대한 나의 신뢰는 전혀 흔들리지 않는다. 모리야스는 No.1 감독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타시마 회장은 "일희일비 하지 않는다. 완벽한 지도도 없고 완벽한 경기를 하는 때도 많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 과정에서 확실히 결과를 만들어 가는 것이 대표팀 감독이다. 그 일을 해 주는 것이 모리야스 감독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이상한 걱정을 할 생각은 전혀 없다."고 잘라 말했다.

일본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첫 경기 오만에 홈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여론이 악화됐고 현재 2경기를 마친 상태에서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일본은 10월에 열리는 사우디 아라비아(7일), 오스트레일리아(12일)와의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 위기를 타개하고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려는 야망을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